HOME >NEWS >(단위: 위안) (단위: 위안) (끝)

(단위: 위안) (단위: 위안) (끝)

2024-11-29 02:45:31

누가 그랬을까? 연애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정신질환이라고.

서른 살에 뉴욕 유학을 간 나는 사람들로부터 결혼을 왜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별로 안 하고 싶어서라고 답하곤 했다.누군가 아주 고독한 사춘기 소년이 연주하는 것 같은 한숨 섞인 관악기 소리가 떠오른다.

(단위: 위안) (단위: 위안) (끝)

나 자신도 결혼을 작심한 적이 있었다는 기억이 아주 오랜만에 갑자기 떠오른다.나는 갑자기 이별 통고를 받았다.60대 여성의 우울증이 가장 많다는 통계를 깨고 20대 여성의 우울증이 가장 많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.

(단위: 위안) (단위: 위안) (끝)

엉뚱하지만 내게 그림자는 평생 그려온 그림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.소멸해 버린 세월의 무상함을 향해 어떻게 그렇게 도망가느냐고 묻고 싶은 걸까.

(단위: 위안) (단위: 위안) (끝)

동네 고등학교에서 나지막이 들려오던

국내총생산(GDP) 성장률이 연율 환산으로 4.다가오는 폭풍우(최악의 상황)를 두려워하기만 할 필요는 없지만 무방비 상태로 맞이했다간 낭패를 볼 수도 있다.

빌 애크먼 퍼싱스퀘어캐피털 회장과 한때 ‘채권왕으로 불렸던 투자자 빌 그로스도 경기 침체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.김창규 경제에디터더 중앙 플러스팩플실버타운·헬스장 다 통한다‘한국판 아이언맨 노림수이해진도 직접 사우디 갔다네이버 AI.

1989년 일본 부동산 시장 붕괴에 앞서 일본 주식을 팔아치웠으며 2000년 닷컴 버블.경제 침체 우려가 잇따르는 건 4분기에 대한 전망이 흐릿하기 때문이다.